탈모 방지제 - An Overview
탈모 방지제 - An Overview
Blog Article
의사들은 가능한 경우 탈모의 구체적 원인을 치료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남성형과 여성형 탈모 치료에는 약물, 모발 복원, 레이저 광선요법, 혈소판 풍부 혈장 주사 등이 있습니다.
머리를 아침에 감는 것이 좋은가, 저녁에 감는 것이 좋은가하는 갑론을박이 있는데요. 결론은, 아침에 감는 것 보다는 저녁에 감는 것이 더 좋습니다. 아침에 머리를 감게 되면 머리를 보호하는 유분이 씻겨나가 자외선으로부터 두피를 보호하지 못하고 피지와 각질을 증가시키게 됩니다.
핀페시아
땋은 머리, 헤어롤, 묶은 머리를 너무 오래 하고 있거나 너무 세게 당긴 경우
핀페시아 복용 전 의사와 상의하고, 개인의 건강 상태와 필요에 따라 복용량을 조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용 중에는 정기적으로 병원에 방문해 검진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탈모 치료를 받는 동안 호르몬 변화가 생길 수 있으므로, 전문가의 조언을 듣는 것이 중요해요.
또한, 핀페시아는 임산부와 소아에게는 절대 사용이 금지되며, 특히 임산부들이 복용시 태아에게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위의 논문은 매우 유명한 논문이고, 이 약에 대해 불확실하다고 말하는 의사분들도 탈모와 관련해 공부를 하셨다면 이 논문을 읽어보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의사의 처방에 의해 복용을 시작 했음에도 불구하고, 육모 효과가 없는 분은 틀린 복용법으로 치료를 하고 계실수 있습니다. 올바른 복용법
차라리 부작용이 저렇게 똑같은 걸 보니, 다른 성분을 쓰지 않고 제대로 된 성분을 넣었겠구나? 라고 생각하는게 자연스럽죠..
엘크라넬액은 여성탈모약으로 유명하긴 하지만, 남녀 탈모증에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단지, 남성분들의 경우 바르는 약보다 먹는 약 (아보다트, 프로페시아 등 피나스테리드 / 두타스테리드 성분) 이 더 확실한 편입니다.
핀페시아를 통해 탈모가 개선되면 자신감이 높아지고, 심리적인 안정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만, 탈모 증상이 진행되었던 부분이 다시 발모가 이루어지진 않았고 탈모 진행만 멈춘 것 같습니다.
주로 언급되는 부작용은 발기부전, 사정장애, 무기력증, 여성형유방증이 있다. 또 오리지널 제제를 복용하다 핀페시아로 바꾼 후 탈모 증상이 오히려 더 악화되었다는 내용의 게시글도 다수 확인된다.
에프페시아
두피에 바르는 외용액 치료제의 대표 성분으로는 미녹시딜과 알파트라디올이 있습니다. 미녹시딜은 두피 혈관확장제로 안드로겐성 탈모 치료에 사용됩니다. Report this page